“톡톡 튀는 아이디어로 남원을 빛내주세요”
상태바
“톡톡 튀는 아이디어로 남원을 빛내주세요”
  • 양용복 기자
  • 승인 2021.07.08 19: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남원시가 남원시TV 1인 크리에이터를 모집한다.
시는 남원만의 특색과 이야기를 담은 유튜브 영상을 제작할 수 있는 1인 크리에이터를 오는 19일까지 모집하기로 했다.

지원 자격은 남원에 관심 있는 모든 국민 중에 유튜브 계정을 가지고 있고 영상물을 제작할 수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참여방법은 지원서 1부와 함께 크리에이터 소개 영상물(2분 이내) 1부를 담당자에게 e메일로 제출(hijins@korea.kr)하면 된다.
시는 제출된 지원서와 영상물을 심사해 최종 5명의 크리에이터를 선정할 예정이다.  
최종 선정된 5명의 크리에이터에게는 소정의 활동비가 지급되며, 선정된 크리에이터는 매월 1편의 영상을 제작해 제출하면 된다. 제출된 영상은 남원시TV에 게재·공개될 예정이다.
시 관계자는 “1인 크리에이터 모집은 민간 중심의 남원 알리기를 위해 기획된 프로젝트”며 “다양한 콘텐츠를 제작하며 그 과정을 통해 남원을 자연스럽게 인식하고 남원만의 매력을 공감하기 바란다”고 설명했다.
한편 남원시는 올 상반기에도 시범적으로 남원시TV 1인 크리에이터를 운영해 호응을 얻은 바 있으며, 최근 ‘남원 농·축산물로 가장 맛있는 요리 만들기’를 주제로 2021년 남원시 유튜브 영상 공모전도 진행 중이다.
남원시 유튜브 영상 공모전은 8월 1일부터 8월 9일까지 접수를 받는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