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창군수 심덕섭 당선 소감
상태바
고창군수 심덕섭 당선 소감
  • 전북연합신문
  • 승인 2022.06.02 0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존경하는 고창군민 여러분!
그리고 사랑하는 더불어민주당 당원동지 여러분!

먼저, 현명한 선택으로 저 심덕섭을 뽑아주신 고창군민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그리고 지난 2년여 동안 저와 뜻을 함께 해주신 모든 분께도 가슴 깊이 고마움을 전합니다.
특히, 어려운 고비 때마다 늘 저와 함께 해준 저의 아내와 가족들에게도 감사와 사랑의 마음을 표합니다.
저는 오늘, 우리 군민들께서 저를 선택해주신 이유는 현재, 침체와 소멸 위기에 빠져있는 우리 고창을 활력 넘치는 더 좋은 고창으로 만들라는 군민들의 뜻이라고 생각합니다. 잘 받들겠습니다.
편안한 농림.축.수산업, 골고루 잘사는 농어촌, 청년이 떠나지 않는 고창, 떠났던 청년이 되돌아오는 고창, 예산 1조시대, 경제 규모 2조 시대를 열어가겠습니다.
제가 군수가 되면, 시급한 현안으로 ▲코로나 19로 침체일로를 걷고 있는 고창의 지역경제를 되살리는 일에 역점을 두겠습니다 ▲그리고 농어촌 지역의 최대현안인 외국인 일손 부족 및 임금상승 문제를 해결하여 농어민의 근심을 덜어드리겠습니다 ▲사회적 갈등 현안이었던 고수산단 도축업 입주 문제도 규정과 원칙에 따라 재검토하여 결론을 내겠습니다.
이번 선거는 고창군민들이 심덕섭을 좋아해서 선택했다기보다는 민선7기 군정에 대한 심판의 결과로 저 심덕섭을 선택했다고 생각합니다.
저 심덕섭은, 이점에 유념하여, 늘 낮은 자세로 군민들을 섬기는 군수가 되겠습니다.
정직한 참된 일꾼, 소통하는 군수, 면민의 화합을 추구하는 그런 군수가 되겠습니다.
다시 한번 군민 여러분의 현명한 선택에 머리 숙여 감사 드립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