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천지예수교 도마지파 전주교회, 천국여행 세미나 개최
상태바
신천지예수교 도마지파 전주교회, 천국여행 세미나 개최
  • 강명화 기자
  • 승인 2023.06.11 18: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천지예수교 도마지파 전주교회가 지난 8일 교회를 개방하여 '나는 천국여행을 언제 어떻게 가나요'라는 주제로 세미나를 개최했다.
이날은 '천국에 대한 오해와 진실'이라는 신선한 주제로 세미나를 진행해 신앙인들뿐 아니라 신앙을 하지 않는 성도들의 지인들도 큰 관심을 갖고 참여했다.

세미나는 성경에 나오는 천국을 찾아가보는 여행으로 그동안 알고 있었던 천국과 실제로 성경에서 말하는 천국에 대해 비교해 보고 정확히 알아가는 시간을 가졌다.
30년간 신앙을 했다는 박00 씨(전주시거주 69세)는 "천국은 죽어서 가는 곳이라고 막연하게 생각했던 게 사실 전부였는데 성경에서 천국에 언제 어떻게 가는지 자세히 나와 있어서 새로웠다"며 "아는 만큼 보인다는 말처럼 성경을 통해 천국에 대해 더 잘 알고 신앙을 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다"고 소감을 전했다.
강의에 나선 박성용 강사는 “본인도 가르쳐주신 분이 있어서 이렇게 강의를 하고 있다면서, 교회를 다녔다고 해서 막연히 천국을 기다리고 기다리면 무조건 천국에 갈 수 있다는 것에 항상 의구심을 가진 적이 있었다.” 며 “오늘 함께한 모든 분들이 천국여행에 함께하는 방법을 함께 알아가기를  기원한다.” 라고 전했다.  
세미나 참석자 중에 조금 더 천국에 대해서 알고 싶은 분들은 후속교육에 참여할 수 있으며, 12일, 14일, 16일, 19일에 온라인 화상교육으로 이루어진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