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네이버스 전북군산지부 '브릴랑 디자인' 좋은이웃가게 현판 전달
상태바
굿네이버스 전북군산지부 '브릴랑 디자인' 좋은이웃가게 현판 전달
  • 송기문 기자
  • 승인 2023.07.23 15: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21일 굿네이버스 전북군산지부(지부장 강민숙)는 군산시 중앙동에 위치한 브릴랑 디자인(사장 고은경)와 함께 좋은이웃가게 현판 전달식을 진행했다. 브릴랑 디자인은 이번 좋은이웃가게 캠페인 참여하여 매장 수익금의 일부를 국내아동권리보호사업을 위해 후원하게 됐다.

 

좋은이웃가게는 지구촌 아이들이 행복한 미래를 꿈꿀 수 있도록 매장의 수익금 일부를 기부하거나 정기후원에 참여하는 굿네이버스 나눔 캠페인으로, 소상공인을 포함해 프랜차이즈, 학원, 병원 등 나눔에 참여하고 싶은 마음만 있다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브릴랑 디자인은 디자인 전문 회사로 명함, 스티커, 리플렛 등 시안을 제작하는 회사로, 지역 사회 내에서도 나눔 실천에 앞장서는 매장으로 알려져 있다.  

 

강민숙 굿네이버스 전북군산지부장은 “군산 지역 내 도움이 필요한 아동, 가정을 위해 관심 가져주시고, 나눔으로 직접 실천해주신 브릴랑 디자인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라며, “지역사회에서 자주 관심을 가져주신 덕분에 많은 도움이 되고 있다”고 전했다.

 

고은경 브릴랑 디자인 대표는 "작은 나눔이지만, 지역 내 아동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다는 생각에 시작하게 되었다”며, “이번 기회에 지역사회 내 다양한 매장에서도 많은 관심을 가지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군산지역 내 굿네이버스 좋은이웃가게 동참을 희망하는 매장은 굿네이버스 전북군산지부를 통해 문의할 수 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