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제시 검산초 ‘참사랑 학부모회’ 사랑의 연탄배달
상태바
김제시 검산초 ‘참사랑 학부모회’ 사랑의 연탄배달
  • 신은승 기자
  • 승인 2011.11.21 17: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제시 검산초등학교 ‘참사랑 학부모회’(회장 이장호)는 지난 19일 검산동 관내 저소득 세대에 직접 방문, 연탄을 전달하는 훈훈한 이웃사랑을 실천했다.

이날 사랑의 연탄배달에는 검산초등학교 학부모와 4학년에서 6학년 학생 등 60여명으로 이루어졌는데 학생봉사자들은 고사리 같은 손으로 힘든 내색도 하지 않고 미소 띤 얼굴로 봉사자 모두가 하나 되는 훈훈한 시간이 되었으며, 이날 저소득 가정 10세대에게 올 겨울을 따뜻하게 지낼 수 있도록 가구당 200장씩 총 2,000장의 연탄과 라면, 화장지 등의 생필품을 직접 전달했다.

한편, 이번 행사는 검산초등학교 학부모들로 이루어진 ‘참사랑 학부모회’에서 겨울을 앞두고 봉사활동으로 특별 기획했으며 연탄을 받을 저소득 가정은 검산동주민센터에서 선정했다.

이날 행사를 두고 검산동주민센터 서정익 동장은 “추운겨울이 걱정되는 이웃들에게 나눠준 사랑의 손길이 지역사회를 보다 훈훈하게 만들어준 것 같다”고 감사의 말을 전했다.

검산초등학교(교장 문홍근)와 참사랑학부모회(회장 이장호)에서는 어려운 이웃들에게 작지만 정성어린 마음을 나눠줄 수 있어서 기쁘다며 앞으로 매년 진행하는 봉사 이외에도 어려운 이웃들을 찾아가는 봉사활동을 꾸준히 전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김제=신은승기자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