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완산갑 김윤덕 국회의원 당선소감
상태바
전주완산갑 김윤덕 국회의원 당선소감
  • 전북연합신문
  • 승인 2012.04.12 09: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젊은 전주를 위해 해야 할 일 꼭! 하겠습니다.


전주시민 여러분, 그리고 완산갑 주민 여러분, 감사합니다. 여러분이 보내주신 사랑과 관심 덕분에 민주통합당 국회의원이 되었습니다. 마지막까지 함께 경쟁했던 최범서, 염경석, 김광삼, 신건 후보님을 비롯한 선거운동원들께도 위로의 말씀을 전합니다.

전주시민 여러분!
지난 선거기간 동안 민주통합당을 선택하면 대통령이 바뀌고, 김윤덕을 지지하면 젊은 전주가 시작된다고 호소했던 그 마음 잊지 않겠습니다.
다가오는 12월 대선에서 민주통합당이 이명박 정부를 심판하겠습니다. 김윤덕이 역동적이고 살기 좋은 ‘젊은 전주’로 전주의 미래를 바꾸겠습니다.
전주에는 지역 현안이 산적해 있습니다. 전주교도소 이전문제, 청년일자리, 원도심?골목상권과 전통재래시장 활성화, 어르신 복지문제, 아이들 교육문제 등 무엇 하나 소홀히 할 수 없는 과제입니다.
김윤덕이 앞장서 하나하나 꼼꼼하게 챙기겠습니다. 누구나 더 젊고 역동적으로 살아갈 수 있는 도시, 10분 거리내 생활복지시설이 마련된 살기 좋은 지역을 만들겠습니다.
언제나 초심을 잃지 않고, 다시 운동화 끈을 조여매고, 대한민국의 정치개혁과 경제민주주의, 전주발전을 위해 뛰겠습니다.

언제나 주민과 현장을 최우선으로 놓고 소통하는 정치를 실천하겠습니다. 전주시민 여러분, 그리고 완산갑 주민 여러분! 다시 한 번 보내주신 지지와 성원에 감사드립니다.


제19대 전주완산갑 민주통합당 김윤덕 국회의원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