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코, ‘2012년 Give Expo’바자회 후원금 전달
상태바
캠코, ‘2012년 Give Expo’바자회 후원금 전달
  • 서윤배 기자
  • 승인 2012.09.19 19: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민족 고유의 명절 추석맞이 사랑의 후원ㆍ도시락 배달 등

한국자산관리공사(KAMCO)전북본부(정지호 본부장)는 ‘희망Replay’ 기초생활나눔 행사의 일환으로 19일 평화사회복지관을 방문, ‘제2회 2012년 Give Expo’ 바자회 행사용 기부물품을 전달했다.
이 행사는 평화사회복지관과 전주종합사회복지관이 연말 김장김치 재원을 마련하기 위해 공동으로 주최한 기금 마련 행사로 19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9시까지 평화사회복지관 앞마당에서 진행됐다.

이날 행사에 기부한 물품은 도내 Buy전주 우수업체인 ㈜성실섬유로부터 구입한 한지 양말, 스카프 등(400만원)으로 지난 3월 12일 공사는 전주시와 Buy전주 우수기업 지원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한 바 있다.
전북지역본부는 앞으로도 Buy전주 우수기업 물품을 구입하여 사회복지단체에 기부하는 등 Buy전주 우수기업의 제품 구입과 사회공헌활동을 연계함으로써 공사ㆍ도내 중소기업ㆍ사회복지단체가 서로 Win-Win하는 방안을 지속적으로 모색해 나갈 예정이다.  
정 본부장은 “경로효친의 아름다운 사상이 갈수록 찾아보기 힘든 요즘 우리 어르신들이 삶의 희망을 다시 보고 어려움을 극복하길 바라는 마음에서 이번 행사를 후원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도내 어려운 서민들에게 지속적인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건강한 사회를 만드는데 조금이나마 기여해 나가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