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주덕유산리조트 스키장 11월 23일 개장
상태바
무주덕유산리조트 스키장 11월 23일 개장
  • 백윤기 기자
  • 승인 2012.11.18 18: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은빛 설원의 계절 시작”
해마다 새로운 변화를 시도하며 대한민국 동계스포츠의 메카로서 위용을 자랑하는 무주덕유산리조트(www.mdysresort.com) 가 11월 23일 2012/13 동계시즌의 첫 문을 열며 은빛 설원의 계절이 시작됐음을 알린다.

6.1km의 국내 최장 실크로드 슬로프와 국내 최고 경사도(37도) 레이더스 슬로프를 비롯 34면의 다양한 난이도의 슬로프는 초급자부터 고난이도의 상급자까지 모두 실력에 맞게 즐길 수 있어 국내 최고라는 찬사와 함께 동계 스포츠 마니아들로부터 꾸준히 인기를 끌며 국가대표 스키장으로 자리 메김 하고 있다.

그 명성을 이어가기 위해 올해는 고객들의 편의를 최우선으로 여기며 투자를 아끼지 않았다.

루키힐 슬로프에 있던 전광판의 위치를 레이더스 슬로프 하단으로 옮겨 초중급 스키어들이 넓은 시야로 안전한 라이딩을 할 수 있게 됐고, 최고급 브랜드로 손꼽히는 명품 “Elan”을 렌탈용 장비로 스키 700set 와 스노우보드 200set 추가 구입해 렌탈장비의 고급화를 실현했다.

또한 최첨단 RFID(Radio Frequency Identification) 시스템을 신규 도입, 운영함으로써 고객들이 리프트를 탑승할 때마다 티켓을 꺼내 일일이 확인시켜 주는 번거로움이 해결된다.

아울러, 실시간으로 리프트 사용 인원의 체크 및 고객 유형별 사용에 대한 통계가 집계되어 리프트를 효율적으로 운영함으로써 리프트의 이용이 분산돼 대기시간이 줄어들 전망이다.
11월 23일 개장을 위해 만전을 기하고 있는 무주덕유산리조트 관계자는 “최상의 설질에서 좋은 컨디션으로 안전하게 라이딩 할 수 있도록 제설작업에 최선을 다하여 국내 최고 스키장의 위력을 보여주겠다.”고 야심차게 말했다./무주=백윤기기자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