뜨거운 관심속 금산면민의 날 운영위원회 총회 열려
상태바
뜨거운 관심속 금산면민의 날 운영위원회 총회 열려
  • 신은승 기자
  • 승인 2013.02.12 16: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새 위원장에 이희영, 감사에 박명근, 손영일 위원 만장일치 추대

 김제시 금산면(면장 김 인아)에서는 금산면민의 날 정관을 개정하고, 지난 7일 운영위원회 총회를 열어 앞으로 금산면민의 날을 이끌어갈 새로운 위원장에 이희영(51세) 위원을 만장일치로 추대했다.
이 자리에는 70명의 당연직 위원들 중 김인아 금산면장, 김복남?장덕상 시의원, 조행준 이장협의회 회장 및 이장단 ,이민섭 금산농협조합장 등 과반수가 훨씬 넘는 65명의 위원들이 참석해 선거에 대한 뜨거운 관심을 보였다.

이날 선거는 당초 공고를 통해 1월 17일부터 1월31일까지 ‘금산면에 거주하는 면민으로 봉사정신이 투철하고 타의 귀감이 되는 자’로 후보등록 기간을 두었으나 아쉽게도 기간중 등록하는 후보가 없어 지난 7일 선거당일 추천을 통한 선출방식에 의한 선거가 진행되었다.
신임 면민의날 위원회 위원장으로 선출된 이희영 위원은 인사말을 통해 “금산면민의 날이 앞으로 더욱 발전하고 무엇보다 금산면민이 즐겁게 하나될 수 있는 화합과 축제의 장을 만들어 나가겠다”고 다짐했다.
한편, 면민의 날 운영위원회는 감사에 박명근(부평이장), 손영일(상화이장) 위원 등이 선출되어 운영위원회의 새로운 지도부로 힘찬 면모를 갖추게 되었고 새롭게 개정된 정관에 따라 앞으로 9월 첫째주 토요일 금산면민의 날을 개최하게 된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