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창군자율방범연합회 창립16주년 기념식 및 회장 이ㆍ취임식
상태바
고창군자율방범연합회 창립16주년 기념식 및 회장 이ㆍ취임식
  • 주행찬 기자
  • 승인 2013.04.14 15: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임 김범진, 취임 김종진

고창군자율방범연합회는 지난 12일 청소년수련관에서 이강수 군수, 박래환 군의회 의장 및 군의원, 임동규ㆍ오균호 도의원, 지역농협장 등 기관사회단체장과 회원 250명이 참석한 가운데 창립 16주년 기념식 및 회장 이ㆍ취임식을 가졌다.

 

이날 방범활동 우수대원에 대한 표창장 수여, 2009년부터 2012년까지 4년간 자율방범연합회를 이끌어 온 김범진 직전 회장에 대한 재직기념패, 모범임원에 대한 공로패 전달 후 김종진 회장이 제9대 회장으로 취임했다.

 

제8대 김범진 회장은 지난 4년간 군민의 생명과 재산을 지키는 파수꾼으로서의 역할과 고창군자율방범연합회 사무실을 개축하여 대원들의 근무환경을 개선하는 성과를 거두어 박수와 격려를 받으며 이임했다.

 

새로 취임한 김종진 회장은 “범죄 없는 우리고장 우리 손으로?라는 구호로 고창군자율방범대가 있어 군민이 행복하고 삶의 질이 높아 졌다는 평가를 받을 수 있도록 사명감을 갖고 봉사하겠다고 다짐했다.

 

이강수 군수는 “방범활동 유공으로 표창을 받은 대원들을 격려 축하하고 대원들이 한마음 한뜻으로 고창의 자존심을 지키고 지역의 행복과 발전을 선도하는 단체로 발전하기를 바란다.”라고 강조했다.

 

한편, 기념식 전에 전라북도 치수방재과 최봉석 상황관리담당이 지역자율방재단으로 편성 활동하는 대원 150명을 대상으로 재난징후정보 관리운영체계 및 자율방재단의 임무와 역할에 대해 교육을 실시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