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제 평생학습관, 상반기 수강생 작품전시회 개최
상태바
김제 평생학습관, 상반기 수강생 작품전시회 개최
  • 신은승 기자
  • 승인 2013.08.11 21: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제평생학습관에서는 하반기 수강생 접수 시기에 맞추어 상반기 수강생 작품 전시회를 지난달 29일부터 8, 9일까지 평생학습관에서 전시회를 가졌다.
이번 작품 전시회를 통하여 수강생들이 그동안 배우고 익힌 솜씨를 가족과 시민들에게 보여줄 수 있는 참여기회가 주어졌으며, 하반기에 새로 신설되는 강좌도 홍보하는 자리도 만들었다.

수강 접수하러 오신 한 시민은 강좌에 대한 이해를 할 수 있도록 전시회를 개최하여 배우고 싶은 강좌에 대한 이해를 할 수 있어 수강접수에 많은 도움이 되었다고 하였다.
한편, 수강접수를 위해 이른 새벽부터 많은 시민들이 장사진을 이뤘으며 일부 프로그램은 수강접수 30분도 채 되지 않아 마감되는 진풍경을 만들어냈으며 강좌 신청을 하지 못한 한 시민은 눈물을 보이기도 하였다.
바리스타, 직업상담사 등 자격증반 뿐 아니라 필라테스, 성인발레, 회화분야인  김대리생활English와 하반기에 새로 개설된 사진&카메라, 우쿨렐레 강좌 등도 마감되어 김제시민들의 교육에 대한 뜨거운 열기를 엿볼 수 있었다.
김제시 인재양성과장 안상일은 ‘수강생의 성취감과 자긍심을 고취할 수 있고 평생학습 분위기 조성을 위해 매년 연2회(상·하반기 수강접수시) 전시회를 개최할 예정’이라며 ‘김제시민들이 너무나 큰 호응을 해주셔서 감사하고, 앞으로도 더욱더 다양한 프로그램을 개설하여 보다 많은 시민이 교육 받을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