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산자봉센터, 한국가스기술공사 기업참여프로젝트 앞장
상태바
군산자봉센터, 한국가스기술공사 기업참여프로젝트 앞장
  • 김재복 기자
  • 승인 2013.08.27 17: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희망나눔 가스과학관 견학

(사)군산시자원봉사센터(센터장 이승우)가 한국가스기술공사전북지사(지사장 이철호)와 나눔문화확산을 위한 ‘기업과 함께하는 행복한세상 만들기’ 프로그램을 운영해 기업복지문화 확산에 기여하고 있다.

27일 군산자원봉사센터는 한국가스기술공사전북지사와 군산시에 소재한 발달장애대안학교인 산돌학교(교장 홍진웅) 학생 40여명을 인솔, 인천가스과학관을 견학했다.

한국가스기술공사 전북지사는 그동안 도서지역 및 소외된 저소득층에 대한 무료 가스점검을 비롯해 수해복구 지원활동, 소아암어린이환자돕기 성금지원, 저소득세대 선풍기 지원 등 지역발전을 위한 다양한 자원봉사 활동과 기부에 참여하고 있다.

특히, 지난해에 이어 올해까지 모범학생들을 대상으로 1천여 만 원의 장학금을 지원오고있다.

군산시자원봉사센터에서는 이번에 추진된 장애학생과 함께하는 프로그램 확산을 위해 지역 내 뜻을 같이한 여러 기업봉사자들과 함께 올 연말까지 ‘기업과 함께하는 행복한세상 만들기’사업을 진행할 방침이다.

문승우 군산시자원봉사센터 센터장은 “군산 복지문화 창달을 위해 이 지역에 입주한 기업경영인을 대상으로 나눔경영문화 확산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전개할 방침”이라며 “시민 한 사람 한 사람이 자원봉사 정신을 일깨우고 봉사문화 실천에 앞장설 수 있도록 전 직원 혼연일체로 노력하겠다” 고 말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