훈훈한 이웃사랑 실천 확산
상태바
훈훈한 이웃사랑 실천 확산
  • 신은승 기자
  • 승인 2016.01.03 15: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백구면 지역업체, 백구사랑회, 교회, 개인등 기부행렬 계속 이어져

김제시 백구면 지역업체등 많은 분들의 기부행렬이 이어지면서 주민들의 칭찬이 자자하다.
 

㈜ 맥스원은 지역 주민들로부터 받은 사랑을 다시 어려운 이웃들에게 환원하는 것이 마땅하다하여 수년째 이웃 사랑을 실천하고 있다.

금번에도 현금100만원과 음료수20박스, 라면 20박스, 쌀20kg(10포대) 총200만원 상당을 어려운 이웃을 위해 써달라며 기증하였다.
 
또한 마전교회 역시 불우한 이웃을 위해 써달라며 성도들이 모금한 헌금 133만원을 백구면무소에 전달하였고, 개인적으로는 다인무역 대표 최점석님께서 장애인과 독거노인을 위해 써달라며 200만원을 기탁하였다.
 
이외에도 백구지역을 사랑하는 모임인 백구사랑회에서 쌀 120포대(300만원상당)를 경로당과 마을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사용해 달라며 후원하였다. 백구사랑회는 백구사랑회라는 이름에 걸맞게 고향사람들과 출향인으로 구성된 모음으로 9년동안 이웃사랑을 실천해 오고 있는 터이다.  

이를 통해 백구 관내 어려운 이웃 150세대와 36개 경로당 따뜻한 마음을 전할 수 있게 됐다.

백구면 박금남 면장은“ 지역 주민들의 마음을 따뜻하게 보살피는 이웃들이 많아 많은 분들이 이 추운 겨울을 따뜻하게 보낼 수 있게 됐다,”며 감사한 마음을 전하였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