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특수교육대상학생 체육대회 「도전! 두런(Do Run)두런(Do Learn)」’개최
상태바
전주특수교육대상학생 체육대회 「도전! 두런(Do Run)두런(Do Learn)」’개최
  • 전광훈 기자
  • 승인 2016.10.18 12: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주시 관내 특수교육대상학생의 꿈과 끼를 자유롭게 펼치는 체육대회 열려


 

 

전주교육지원청(교육장 손주현)이 18일 전주화산체육관에서 전주특수교육지원센터 주관으로‘2016 전주특수교육대상학생 체육대회 ’도전! 두런(Do Run) 두런(Do Learn)‘을 개최한다.

이번 대회에는 관내 초?중?고 29개교, 300여명의 특수교육대상학생 및 교사, 보호자 등이 참가해 배려하는 마음을 기를 수 있는 시간이 될 전망이다.
 

행사는 비보이와 방송댄스를 시작으로 개회식, 게임 1마당(응원전, 발통 통과하기, 터널통과, 지네발 릴레이, 바구니에 공을 넣어라!, 고무신 신발 던지기, 판 뒤집기), 축하공연(마술쇼), 게임 2마당(지구공굴리기, 돼지몰이 릴레이, 파도천 공 옮기기, 바구니를 채워라!, 이어달리기, 대동놀이), 행운권 추첨, 폐회식 순으로 진행된다.

또한 체육관 뒤편에서는 풍선아트, 페이스페인팅 등 다양한 체험 부스도 함께 운영한다.

손주현 교육장은 “특수교육대상학생들이 이번 체육대회에서 자신의 끼와 에너지를 마음껏 발산하며 체육활동을 지속적으로 할 수 있도록 동기를 부여되는 시간이 되길 희망한다”고 말했다.

/전광훈 기자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