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 전북방문의 해’토탈관광 마이산 시티투어로 즐겨요!
상태바
‘17 전북방문의 해’토탈관광 마이산 시티투어로 즐겨요!
  • 조민상 기자
  • 승인 2017.02.20 17: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진안 마이산-전주 한옥마을 연계 토탈관광 시티투어 운영

진안군이 올해 전북방문의 해를 맞아 서울지역 관광객을 대상으로 마이산 시티투어를 운영한다.
 

매주 목?금?토?일 상시 운영하며, 여행성수기에는 매일 운영하는 마이산 시티투어버스는 오전 7시 서울 시청역에서 출발하여 서울 교대역을 경유해 ‘한국관광 100선’에 선정된 진안의 대표관광지인 ‘마이산’을 탐방한다.
 
또한, 가위를 소재로 한 새로운 명소인 ‘가위박물관’ 관람, 홍삼센터와 진안재래시장 체험, 전주 한옥마을 등 이색 볼거리를 제공하는 토탈관광 코스로 운영된다.
 
특히 벚꽃, 꽃잔디 향락객이 붐비는 4월과 홍삼축제가 열리는 10월에는 한옥마을을 경유하지 않고 진안군 자체투어코스로 진안의 구석구석을 돌아보며 몸과 마음을 힐링할 수 있는 토탈관광 일정으로 소화할 예정이다.
 
군 관계자는“토탈관광 마이산 시티투어 운영을 계기로 서울지역 관광객을 적극 유치해 진안군을 찾는 관광객이 더욱 늘어나고, 관내 음식점과 재래시장 등 소비를 촉진해 지역경제가 활성화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마이산 시티투어 요금은 대인(소인) 2만4,900원이며, 25명이상 인원이 되면 출발한다. 자세한 일정과 접수는 여행스케치 문의(02-701-2506~7), 홈페이지(www.toursketch.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