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8회 임실군 청소년의 장」 수상후보자 추천
상태바
「제18회 임실군 청소년의 장」 수상후보자 추천
  • 전북연합신문
  • 승인 2012.07.27 13: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타의 귀감이 되는 청소년, 5개 부문 선발...이달 말까지 추천 받아 -

임실군이 「제18회 임실군 청소년의 장」 수상후보자에 대한 추천을 이달 말까지 받고 있다.

「임실군 청소년의 장」은 「제50회 임실군민의 날」을 기념하여 충효사상 고취와 고장의 명예를 드높여 타의 귀감이 되는 참신한 청소년을 선발해 그 공로를 치하하고 자긍심을 고취하기 위해 수여되는 상이다.

선발부문은 인(仁), 의(義), 예(禮), 지(智), 신(信) 5개 분야이며, 후보자 자격은 9세 이상 24세 이하의 청소년으로서 임실군에 거주하거나 임실군 관내 학교에 재학 중인 자 또는 임실군 출신 청소년으로 청소년의 장 부문에서 공적이 뛰어난 자이다.

수상후보자 추천은 관내 기관장, 사회단체장, 학교장, 읍면장 등의 추천을 받아 구비서류를 갖춰 오는 31일까지 군청 주민생활복지과 또는 읍면사무소에 제출하면 된다.

접수된 수상후보자에 대해서는 현지조사 후 임실군 청소년의 장 심사위원회의 심의를 거쳐 수상자를 선정하고 오는 10월 「제50회 임실군민의 날」 행사 기념식에서 군민들의 축하와 함께 청소년 증과 메달이 수여될 예정이다.

한편, 「임실군 청소년의 장」 선발과 관련하여 기타 궁금한 사항은 군청 주민생활복지과(☎640-2136)로 문의하면 자세히 안내받을 수 있다./임실=이상영 기자


주요기사